본문 바로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r. CHANNEL4SUPERJUNI0R1
  • jj 2012.11.03 1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인은 뮤뱅 본방에서 ㅋㅋㅋㅋㅋㅋㅋ
  • A6voIOjCMAAeTVv.jpg large.jpg

    @_Bananaah_

  • heich 2012.11.03 12:04

    A6vmV5tCUAApb-M.jpg large.jpg

    @NataRojas_C

  • mystarYH 2012.11.03 12:26
    슈트용 하악하악하악하악하악
  • heich 2012.11.03 12:17

    @CNBLUEPERU
    Fans outside of the hotel are calling for CNBLUE. Now they're screaming Jung Yonghwa!! they wnt him to see him in the balcony

    호텔 밖 팬들이 씨엔블루를 연호하고 있어요. 지금 정용화를 외치는 중!! 발코니에서 보고싶어해요.

  • jj 2012.11.03 12:19
    유.이도 엄청난 장신인데 칠레여인까지..너무한거 아닙니까ㅠㅠ거기다 엄청난 높이의 힐장착ㅠㅠㅠ
  • mystarYH 2012.11.03 12:24
    미스 칠레라는 소문이ㅋㅋㅋ
  • heich 2012.11.03 12:25
    엌ㅋㅋㅋㅋ
    그래도 빛나는 겁니다. 저 앞에서 무슨 재롱을 피운건지ㅠㅠ 본방은 멀군요...
  • idea 2012.11.04 01:25
    용화도 이럴 땐 신발의 도움도 받고 해야 하는데 ㅋㅋㅋ용화는 깔창 비애호가 라지요?
  • heich 2012.11.03 12:24

    @CNBLUEPERU
    Yonghwa is the only one being called by his name. They scream for Jun Yonghwa many times and the other groups...not all are boices <3

    이름이 불리고 있는건 용화 뿐. 정용화를 여러번 부르고 다른 그룹을 불러요...다 보이스는 아니예요 <3

  • mystarYH 2012.11.03 12:25
    다정한 팬서비스 왕자님을 다들 알아보는군요.ㅋㅋㅋ
  • dydtkfkd 2012.11.03 12:58
    우왕 ㅋㅋㅋ역시!ㅎㅎㅎ
  • 모모 2012.11.03 14:04
    용화 인기 짱 bbb
  • A6vsj0ZCYAAT4sv.jpg large.jpg

    @natalychilet
    Q lindo es Jeong yong hwa d CNBlue!!! @CNBLUE_4

    Eng: How cute is Jung Yonghwa from CNBLUE!!! (trans: @yongmericano)

    씨엔블루의 정용화, 너무 귀엽지 않나요!!!


    2005 Miss Earth Chile, 2008 Miss World Chile  http://en.wikipedia.org/wiki/Nataly_Chilet 

    뮤직뱅크 in 칠레 공동엠씨 Co-MC of Music Bank in Chile

  • jj 2012.11.03 12:29
    헉 드디어 고화질의 사진이ㅠㅠㅠㅠㅠㅠ이 여인네 ㄱㅅ을 너무 들이댄거 아닙니꽈ㅠ.ㅠ
  • mystarYH 2012.11.03 12:29
    엄뭐
  • heich 2012.11.03 12:31
    미스 칠레와 서도 꿀리지 않는 저 이목구비!! 자체발광이 따로 없네요.
    일단 본인 제공 고화질 사진 감사^^;;;;
  • mystarYH 2012.11.03 12:38
    저 분 트윗에 언급된 글대로 번역기 돌려보니 '귀여운' 정용화라 되어 있던데 제대로 된거 맞나요?ㅋㅋㅋㅋ
  • jj 2012.11.03 12:44
    맞는듯요 ㅎㅎㅎㅎ
  • heich 2012.11.03 13:02
    트윗IN을 이용해서 물어봤습니다.ㅎㅎ 위에 업뎃~
  • mystarYH 2012.11.03 13:08
    귀엽다고ㅋㅋㅋㅋㅋㅋ
  • 모모 2012.11.03 14:06
    엄허나.. 칠레 언니 고화질 감사해요^^
  • heich 2012.11.03 12:46

    9402554b24b5aa9591f961d313bc2033.jpg

    얘도 이쪽으로^^;

    @jopoynter

  • A6vljgkCYAAnjKn.jpg large.jpg

    @NataRojas_C

  • justjyh 2012.11.03 14:09


    강남스타일 댄스! Gangnam Style!

    CN Blue Chile http://www.facebook.com/photo.php?v=4653375974566

  • mystarYH 2012.11.03 14:23
    미스칠레 언냐 우리 용화 너무 좋아하는거 아녀요?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터치해ㅋㅋ
  • 모모 2012.11.03 14:25
    이 영상만 폰에서 안보이네요 ㅠㅠㅠ
  • jj 2012.11.03 14:46
    우리 용화 너무 귀여워 하시네요 ^^;;;;;;;;;;;; 용화 막 어쩔줄 몰라 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
  • paradise 2012.11.03 19:53
    좋은 영상입니다 ㅎㅎㅎ
  • 197401_492751520757532_133566737_n.jpg

    74701_492752370757447_155241392_n.jpg 

    다시 MC정~

    cr. CN Blue Chile


    530972_427169340681065_1613470808_n.jpg 

    cr: Janet Borja

  • jj 2012.11.03 14:47
    오늘 용화 슈트핏 간지짱이네요 ㅎㅎㅎㅎㅎㅎ스타일도 좋고 ~~
  • justjyh 2012.11.03 14:44

    21JsM7lIt.gif

    BLUEHOI @.weibo

    @CNBPERU

  • mystarYH 2012.11.03 14:49
    이거 악수 요청이 먼저인가요? 포옹이 먼저인가요?ㅋㅋ
  • heich 2012.11.03 16:43
    용느: 악수요청
    미스칠레: (못봄)
    용느: 하아^_ㅠ
    미스칠레: 엇! 일루와~~ 우쭈쭈~~~

    인 시츄에이숑으로 사료됩니다.ㅎㅎ 완전 귀여웠다는 페루 팬님의 전언.ㅠㅠㅠㅠ
  • heich 2012.11.03 16:55

    4d732948jw1dyhsgdjidpg.gif

    미스 칠레와의 움짤2탄ㅋㅋ

    BLUEHOI @.weibo

  • mystarYH 2012.11.03 17:22
    ㅋㅋㅋㅋㅋ 용화 부끄러워 해ㅋㅋㅋ
  • paradise 2012.11.03 19:40
    크하하 귀욤귀요미ㅋㅋㅋ
  • jj 2012.11.03 20:20
    아놔ㅋㅋㅋㅋㅋ이 칠레언니 못 쓰겄네ㅋㅋㅋㅋㅋㅋ
  • idea 2012.11.04 01:27
    ㅋㅋㅋㅋ용화 저 어정쩡한 몸짓 어쩔... ㅋㅋㅋ
  • 302896_427304094000923_1766933294_n.jpg 197411_427303974000935_576906107_n.jpg 69163_427303874000945_896786293_n.jpg
    cr. CNBLUEPERU

  • heich 2012.11.04 08:44

    엉덩이춤 캠버전?^^;; Butt dance? cr. Natsu Kwon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2 MC 2009.12.29 SBS Gayo Daejun 가요대전 MC 6 file 2012.10.12 10634 0
41 MC 2010.07 Inkigayo New MCs Official Stills 인기가요 MC 첫 방송 스틸사진 1 file 2012.10.29 17103 1
» MC [뮤뱅in칠레 MBinChile] 엠씨정...댄스 뒤?! Right after..MC Jung dancing?! 41 2012.11.03 12022 2
39 MC 인기가요 매거진 용화 MC 컷 Yonghwa MC Photos From Inkigayo Magazines 7 file 2012.11.06 13442 4
38 MC [MC] 2012.11.10 2012 SBS K-POP 슈퍼콘서트 인 아메리카 Super Concert in America 67 file 2012.11.11 16092 3
37 MC [MC] 2012.11.17. KBS 뮤직뱅크 Music Bank in Chile 용화 편집본 Yonghwa Cut 2012.11.18 7288 0
36 MC [MC] 2010.09.03 37th Korea Broadcast Awards 한국 방송대상 3 file 2012.11.21 10075 0
35 MC [MC] 2010.11.14 SBS Love Sharing Concert News Pics 사랑 나눔 콘서트 기사사진 3 file 2012.11.27 9549 0
34 MC [MC] 2010.12.29 SBS Gayo Daejun file 2012.11.28 9147 0
33 MC [MC] 이종석 하차 '인가', 9일 정용화·이기광 스페셜MC JYH-LKK Chosen as Special MCs as LJS Quits "Inkigayo" 17 2012.12.02 20342 4
32 MC [MC] 2012.12.09 SBS 인기가요 용화컷 Inkigayo Yonghwa's cut 3 2012.12.09 9707 2
31 MC [capture] 2012.12.09 인기가요 700회특집 Inkigayo 700th Special MC 용화 9 file 2012.12.11 9405 5
30 MC 2012.12.23 SBS Kpop Super Concert in America 엠씨 컷 MC cut 1 2012.12.24 8749 1
29 MC 용화 컷 Yonghwa Cuts 2012.12.28 KBS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2 2012.12.29 11627 0
28 MC [Fan pix] 2012.12.28 KBS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file 2012.12.29 11514 1
27 MC [직캠 Fancam] 힙합용화 Hip Hop Yonghwa by Blossom 2012.12.28 KBS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4 2012.12.31 8456 0
26 MC 2013.01.15 27회 골든디스크 어워드 The 27th Golden Disk Awards- 무대지연에 대처하는 엠씨정~YONGHWA saves KARA stage 10 2013.01.16 11475 5
25 MC 2013.01.19 음악중심 Music Core 1 2013.02.04 8360 2
24 MC [M!CountDown] 2012.04.26 용화 Yonghwa VJ cut 5 2013.08.27 8336 1
23 MC [인기가요 Inkigayo] 엠씨 모음 MC Yonghwa Collection 4 2014.01.08 5152 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