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원도 군복무' 정용화, 산불 피해에 2000만원 기부 JYH donates 20M KRW to support Wildlife victims

by anonymous posted Apr 07,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씨엔블루 정용화가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 

정용화는 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강원도 고성과 속초 등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피해 복구, 이재민을 위한 지원 등에 쓰인다. 

정용화에 앞서 씨엔블루 멤버인 강민혁 역시 1000만원을 쾌척한 바 있다. 

정용화는 현재 군 복무 중으로 11월 전역한다. 지난해 3월 5일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육군 15사단 승리신병교육대 입소 후 화천 2군단 내 702 특공연대로 자대배치 받아 복무 중이다.​ 

모교인 부산 남산고등학교에 장학회를 개설하고 졸업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가 하면, 저소득가정 장애아동들을 위해 기부금을 내놓는 등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일 오후 강원도 고성군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불이 거센 바람을 타고 확산, 산림 약 250ha가 소실되고 약 4천여명의 이재민이 발생하는 피해가 발생했다. 정부는 강원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을 국가재난사태로 지정했다. 많은 스타들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를 위해 선뜻 기부금을 전달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