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용화, 대학원 진학 의혹 무혐의 처분 '부정입학 의도無'(공식) Charges Dropped on JYH 'No Intention for Illicit Admission'

by anonymous posted Oct 0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정용화가 대학원 부정 입학 의혹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밴드 씨앤블루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올해 초 정용화는 사법기관의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그 결과 검찰은 정용화에게 학교의 입학과 관련한 업무방해 혐의가 없다고 최종적으로 판단을 내려 지난 7월 불기소 결정을 했다"고 알렸다.

이어 "무혐의 처분을 받은 정용화는 이로 인해 그동안 박사과정 진학을 둘러싼 여러 오해와 의혹을 씻고 법의 판단을 통해 부정 입학의 의도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받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정용화는 군 입대 미루려 대학원에 진학했다는 대학원 진학 특혜 논란으로 뭇매를 맞은 바 있다.

한편 지난 3월 입대한 정용화는 우수한 성적으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현재 702특공연대에서 성실히 군 복무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정용화의 대학원 박사과정 진학과 관련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올해 초 정용화는 사법기관의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그 결과 검찰은 정용화에게 학교의 입학과 관련한 업무방해 혐의가 없다고 최종적으로 판단을 내려 지난 7월 불기소 결정을 하였습니다. 

무혐의 처분을 받은 정용화는 이로 인해 그동안 박사과정 진학을 둘러싼 여러 오해와 의혹을 씻고 법의 판단을 통해 부정 입학의 의도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한편 지난 3월 입대한 정용화는 우수한 성적으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현재 702특공연대에서 성실히 군 복무 중입니다.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810090902378399505_1

//
Quick: The prosecution finally decided that Yonghwa is NOT suspected of obstructing the college's business on admission.

TTTTTTTTTTTTTTTTTTTTTTT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