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용화
2012.10.25 19:30

2012.10.25 용화 트윗 Yonghwa's Tweet

http://justjyh.com/xe/19143 조회 수 14861 추천 수 3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A6C1bM7CMAAj3fU.jpg

 

안녕하세요! 용화입니다. ㅋㅋ사진 놀란거 아님... 잘 지내시는거죠?! 요즘 나른하시죠? 이시간이 제일 피곤한시간... 오늘 하루도 화이팅!

 P.s) 저번에 심슨 이야기는, 게임, 만화 둘다입니다~!

  • 눈망울용 2012.10.25 19:41
    용화다~~~~멋있는 용화다...안뇽;;;
  • 제인오스틴 2012.10.25 19:42
    보고싶다아아아아아...얼른 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모모 2012.10.25 19:45
    보고 싶엉 빨리 와여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 dydtkfkd 2012.10.25 19:51
    눈이며 코며 입이며 턱선이며 뭐이리 생긴 생명체가 있답니까ㅠㅠㅠ
    용느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 얼렁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안나 2012.10.25 19:57
    오늘 유난히도 용느가 그리운 날이네요...언제 돌아와 용화야~~~~~ㅠㅠ
  • paradise 2012.10.25 20:00
    안녕~~~~~~~~~~~~~~~~
    내 몸에 타투 생겼다 정용화라구ㅠㅠㅠ
    이렇게 그리울줄이야
    목이 꽉 막힌다 이 녀석아 ㅠㅠㅠ
  • gracia 2012.10.25 20:04
    클로즈업을 했는데도 부담스럽지않고 이리 잘생긴 사람 진짜 드문 듯 진심 정용화는 존잘이네요
    용화야 얼른 돌아와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mystarYH 2012.10.25 20:06
    용화야 얼릉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상사병 나겠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옥토버 2012.10.25 20:10

    잘 지내시는거죠ㅡ뭔가 용화 소식에 목말라하고 지쳐가는 용수니들의 마음을 다 알고 있는 듯한 저 말투가 정말 마음을 울리네요. 절대 상투적이지 않고 정말로 팬들과 소통할 줄 아는 우리 스타...ㅜㅠ

  • 안나 2012.10.25 20:12
    용화 트윗에 여기저기서 줄줄이 통곡들이...ㅋㅋㅋ
    용화야~~~용순이들 네가 그리워서 다들 미쳐간다 ㅠㅠ ㅠㅠ
  • jj 2012.10.25 20:51
    언제 올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엘시티 2012.10.25 22:04
    인물 머리스타일 최고네.언제 컴백하지.한국은.....
  • idea 2012.10.25 22:21
    눈물나게 이쁘고, 눈물나게 고맙고, 눈물나게 보고싶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용바라기 2012.10.25 22:30
    항상 적절한 타이밍에 트윗 날리는 용화.
    안전벨트한 모습을 보니 뭐든지 항상 바른 태도가 몸에 밴 듯. 예의바르고 배려심도 짱 다정다감한 사람이 또 있을까?
  • trueheart 2012.10.25 22:36
    용화야 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ㅠㅠ빨리 와라~~ 용화의 트윗은 항상 다정 다정 ㅠㅠㅠㅠ
  • paradise 2012.10.26 02:31
    용화입니다
    사진 놀란거 아님..
    잘 지내시는거죠?!
    P.s) 저번에 심슨 이야기는, 게임, 만화 둘다입니다~!

    두줄짜리 트윗에 사람 녹이는 문장이 저렇게나 많습니다ㅋㅋ
  • heich 2012.10.26 06:54
    Hello! This is Yonghwa.kk That's not a startled look in the picture...You're doing well, right?! Aren't you feeling a bit weary these days? This is the most tiring time of the day...Hwaiting today! P.s) About the Simpsons last time, it's both the game and the animation~!

    Copied the translation here too :)
  • klaritia 2012.10.26 10:16

    Thanks!
    People complain why he seems not able to take "proper" selcas, either he covers half his face or the pic is overexposed/too dark ...
    But I just love all the photos he's tweeted. A touch of fun, mystery ... Love love the heart-warming words too.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5 From용화 [트윗 Tweet] 이젠 가족만큼 가까운 여러분!!!! 여러분 덕분에 행복해요!!!!! Now we're close like a family!!!! I'm happy because of you!!!! 3 2013.01.24 6777 4
24 From용화 [트윗 Tweet]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Thank you from the bottom of my heart!! 6 file 2013.01.23 7623 3
23 From용화 [트윗 tweet] 여러분! ㅋㅋ이제야 보여드리네요! 사실 보드타고 왔었거든요 Hi all! kk I get to finally show you this! 9 file 2013.01.22 7197 2
22 From용화 [트윗 Tweet] 데뷔3년중 가장 행복한 활동~~~~~ㅋㅋ It's the happiest promotion in 3 years since debut~~~~kk 15 file 2013.01.17 7222 4
21 From용화 [트윗 Tweet] 아임쏘리 큰사랑 감사합니다ㅠㅠ Thank you for your Big Love for I'm sorry TTTT 3 file 2013.01.16 7672 2
20 From용화 [트윗 Tweet] 2013.01.15 여러분 굿모닝! 저희는 말레이시아에 잘 도착했습니다! 6 file 2013.01.15 18571 5
19 From용화 [트윗 Tweet] 지금껏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멋진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To everyone who waited for us all this time, I will make it up to you with great music. 11 file 2013.01.13 8722 4
18 From용화 [트윗 Tweet] 2013.01.06 종국이형! Jong Kook Hyung! 8 file 2013.01.06 8949 4
17 From용화 [트윗 Tweet] 2013.1.2 - 1월 14일 발매되는 CNBLUE의 타이틀곡은 저의 자작곡입니다! 16 file 2013.01.02 20420 13
16 From용화 [트윗 Tweet] 2012.12.30 10 file 2012.12.30 14954 0
15 From용화 [트윗 Tweet] 2012.12.26 여러분 새로 장만한 호머 심슨 스노우 보드에요! 14 file 2012.12.26 16622 4
14 From용화 [트윗 Tweet] 2012.12.23 응원할게요!!! I'll be rooting for you!!! 6 file 2012.12.23 7296 2
13 From용화 [트윗 Tweet] 2012.12.22 13 file 2012.12.22 17057 3
12 From용화 [트윗 Tweet] 블루나이트 그림 들고있는 용화 Yonghwa w/"Blue Night" drawing 14 file 2012.12.11 19027 5
11 From용화 2012.12.11 CNBLUE 트윗 CNBLUE's tweet 7 file 2012.12.11 17226 3
10 From용화 [트윗 Tweet] 2012.12.09 인기가요에서 주니엘과 At Inkigayo with Juniel 10 file 2012.12.09 8911 2
9 From용화 [트윗 Tweet] 2012.12.8 2012 K-드라마 스타 어워즈 Accepting remarks for K-Drama Star Awards 4 2012.12.09 6370 1
8 From용화 2012.12.01 용화 트윗 Yonghwa's tweet 15 file 2012.12.01 15296 1
7 From용화 【E】용화 트윗+싱글즈 화보 추가 컷 Yonghwa's Tweet+Extra shot from Singles 23 file 2012.11.26 10015 12
6 From용화 2012.11.14 용화 트윗 Yonghwa's tweet 6 file 2012.11.14 13770 2
Board Pagination Prev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Next
/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