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 수 782
notice
모바일유저를 위해 가능한한 링크는 댓글로 달아주세요^^ For mobile users, please add links as comments :D
442
: 어제 푹 쉬었나보네요 표정이 다른게 이제야 정용화 같은^^ 수고많다 ㅠ 16.10.01 댓글 등록
441
: 까리한 어빠 [1] 16.10.01 댓글 등록
https://instagram.com/p/BK-8uc6hzAE/ 16.10.01 : anonymous 댓글
440
: 푹~~~ 쉬고 있기를. 16.10.01 댓글 등록
439
: .......침묵일까요?..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네요ㅜㅜㅜ [1] 16.10.01 댓글 등록
침묵요?... 오늘은 피곤해서 그냥 잘거 같아요. 내일 쌩쌩하게 보기를! 16.10.01 : anonymous 댓글
438
: 요즘 어빠가 더 좋아져서 ㅠㅠ 일상생활 (X) .. 공항과 집이 가까워서 뱅기소리 들리는데 벌써부터 두근거리네ㅠㅠㅠ [1] 16.09.30 댓글 등록
저도요 왜 점점 더 좋아지는거죠ㅠㅠㅠㅠㅠ 16.09.30 : anonymous 댓글
437
: 용화는 이제 곧 몇시간뒤 출발하려나요? 오자마자 빠듯한 일정이지만 화이팅♡ [1] 16.09.29 댓글 등록
지금 하늘 위겠죠? ;ㅁ; 16.09.29 : anonymous 댓글
436
: 헝헝 보고싶으요ㅠㅠㅠㅠㅠㅠ [3] 16.09.27 댓글 등록
어빠 잉간적으로 오늘은 셀카 한장 보내줘요오 16.09.27 : anonymous 댓글
어빠어빠어빠어빠 16.09.29 : anonymous 댓글
봐도봐도 또 보고싶은데... 16.09.30 : anonymous 댓글
435
: Royal Rumble 풀버전 빨리 듣고싶어요 !ㅁ! [2] 16.09.27 댓글 등록
https://twitter.com/goldenbridgesfo/status/779207790984175616 16.09.27 : anonymous 댓글
저두요! 그 짧은 버전이 머릿속에서 자동재생중 ;ㅁ; 16.09.27 : anonymous 댓글
434
: 물빵 때문에 감정 소모가 너무 심해요. 짜증나요. 용화 하나만 보는데도 왜이리 힘든지ㅠㅠ [4] 16.09.27 댓글 등록
가끔은 뇌의 퓨즈를 확 끊어버리고 다른 생각을 해야 할때도 있는; 16.09.27 : anonymous 댓글
도대체가 너무 상식을 벗어나요 하.... 16.09.27 : anonymous 댓글
정말 물빵 뻘짓 할때 마다 팬질 접고 싶은 생각도 들지만 우리 용화 독립해서 훨훨 날 때까지 끝까지 갈겁니다 16.09.27 : anonymous 댓글
물빵생각만으로도 혈압올라서 아예 생각안하는걸로 16.09.30 : anonymous 댓글
433
: ㅁㅃ이 할 수 있는건 뭘까요? [1] 16.09.26 댓글 등록
우리 명 단축?... 16.09.26 : anonymous 댓글
432
: 사이다 드링킹!!!!!!! 좀 하고 싶네여 [2] 16.09.24 댓글 등록
정용화 진짜 잘되라ㅠㅠㅠㅠㅠㅠ 16.09.24 : anonymous 댓글
방해만 안받으면 벌써 ㅠㅠㅠ 16.09.24 : anonymous 댓글
431
: 미리 예매한 팬들은 어쩌란 건지. 좀 일찍 공지하면 안됩니까;; [3] 16.09.23 댓글 등록
용화는 참석한다고 팬클트윗에 있다네요 16.09.23 : anonymous 댓글
참나 그와중 이미 취소한 팬들도 있는데 미친ㅋㅋㅋㅋㅋㅋ 16.09.23 : anonymous 댓글
거기다 급 (공연 X)는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일 이따위로 대체 무슨 회사가 굴러가요? 16.09.23 : anonymous 댓글
430
: 평정심..... 16.09.23 댓글 등록
429
: 지금 이 해외 작업이 힘이 되는 시간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1] 16.09.20 댓글 등록
제발 그러기를.....꼭 반전의 기회가 되길... 16.09.20 : anonymous 댓글
428
: 봉숙이 보다가 눈물 뚝뚝~ 16.09.20 댓글 등록
427
: 퍼즐딥디 결제 알림 띠리링~ 그나마의 위안입니다 16.09.20 댓글 등록
426
: 마루 얼른 보고싶다 엉엉 16.09.20 댓글 등록
425
: 댓글장악은 초장이 중요하군요 모 그렇다구요 [3] 16.09.20 댓글 등록
혹시 모 드라마요? 그회사에서 만든다는? 기사는 안 읽었거든요. 16.09.20 : anonymous 댓글
댓글에 사실에 입각한 내용을이였는데도 무고죄로 고소했다고 엄포를 놓더라구요 16.09.20 : anonymous 댓글
헐 ... ㅁㅊ 16.09.20 : anonymous 댓글
424
: 그래서 로얄럼블 언제 한국앨범에 실린다구요 ?????????????? 고급져 ㅜㅜㅜㅜ [1] 16.09.19 댓글 등록
잇츠 로얄 럼~블~~~ ㅜㅜ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아용 ㅠㅠ 16.09.19 : anonymous 댓글
423
: 어빠 해피 프랑스하시고~ 얼굴 보여주면 안잡아묵지 [2] 16.09.15 댓글 등록
France! ㅋㅋㅋ 찰떡발음 안 잊혀요 16.09.15 : anonymous 댓글
안잡아묵는걸루 16.09.15 : anonymous 댓글